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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약관은 [주]노넘시스템(이하 “회사”라 한다.)이 제공하는 인쇄물(이하 “제품”이라 한다) 과 관련하여
회사와 가격표 이용자(이하 “고객”이라 한다.) 간의 가격표 이용에 관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1.

이 가격표는 회사와 대리점계약이 체결됨으로써 이용 가능합니다.

  2.

이 약관은 회사와 고객 간에 성립되는 거래의 기본 약정입니다.

  3.

이 약관은 고객이 가격표의 제품생산을 의뢰하고 회사는 의뢰서를 접수함으로써 효력이 발생합니다.

  4.

회사와 고객간에 별도의 약정이 있을 경우 본 약관 및 가격표에 근거하여 협의가 있어야 합니다.

  5. 이 가격표는 제조원가 상승시 해당 제품의 개별가격표로 변경될수 있습니다.
 
  1.

고객은 지정된 양식을 사용하여 온라인 또는 팩스로 주문하여야 합니다.

  2.

고객은 온라인 견적의뢰 또는 홈페이지, 전화, 팩스 등 통신으로 견적을 요청하고 회사는 견적 및
견적상담을 제공합니다.

  3.

회사는 필요시 특정제품에 대하여 개별계약을 요구할 수 있으며,
고객은 견적 확인 또는 개별 계약을 통하여 회사에 인쇄작업을 의뢰할 수 있습니다.

  4.

쿼크 익스프레스(QuarkXpress), 어도비 일러스트레이터(Adobe Illustrator),
어도비 포토샵(Adobe Photoshop), 코렐드로우(CorelDraw) 등
프로그램 사용 및 공급절차에 따른 작업준수사항을 지키지 않은 인쇄물의 책임은 고객에게 있습니다.

  5.

수주 거래처 또는 소비자로부터 견본을 수령한 경우, 견본을 회사에 제시하여야 하며
견본을 제시하지 않아 발생하는 제품불량의 책임은 고객에게 있습니다.

  6.

고객은 1차 납품한 인쇄물을 추가로 인쇄할 경우 최초 인쇄물을 제시하여야 합니다.

  7.

독판 인쇄물을 종이단위(R)로 주문할 경우 인쇄여분이 포함되지 않으므로 주문단위(R)보다
부족할 수 있습니다.

  8.

독판 인쇄물을 수량단위 매, 부, 권으로 주문할 경우 인쇄여분(0.2/R)을 추가로 계산합니다.

  9.

합판 인쇄물은 특정 고객의 제품에 대하여 색상, 규격, 수량의 오차가 발생할 수 있으며,
이로 인한 재인쇄는 고객의 부담으로 하여야 합니다.

  10.

회사는 특정 제품의 공급을 중단 또는 추가할 수 있습니다.

 
  1.

고객은 편집 데이타의 교체를 요구할 수 있으며 교체된 작업의 오류에 대한 책임은 고객에게 있습니다.

  2.

고객은 주문 취소 시 작업준비시간(데이타 확인 및 제판)부터 진행된 공정비용을 부담하여야 합니다.

  3.

고객은 주문 취소 시 반드시 서면(업무협조전 등)으로 취소 통지를 하여야 하며,
전화통지 후 서면 접수를 할 경우 회사의 통화자 실명을 기록하여야 합니다.

 
  1.

운송비용은 본사가 부담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단, 협의에 따른 일정금액 이상의 매출을 유지하여야 하며, 미달될 경우 운송비용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2.

인도와 관련된 개별적인 배송(버스, 퀵, 택배, 용달 등)은 고객과의 개별적인 협의가 우선하여 적용됩니다.

  3.

회사는 제품 및 제품의 인도에 문제 발생시 인쇄대금 이외의 비용에 대하여 책임지지 않습니다.

 
  1.

회사는 인쇄물의 재작업 의뢰가 있을 경우 즉시 처리를 원칙으로 하며 불량제품의 반품요구 및 재인쇄
대금을 청구합니다.

  2.

위 1의 경우 재작업의뢰서 및 인쇄물을 익월 5일까지 회사로 반품하여야 하며, 원인이 회사에 있을 경우
청구된 인쇄대금을 공제하고, 원인이 고객에게 있을 경우 반품비용 등을 청구 할 수 있습니다.

 
  1.

이 가격표에 명시된 금액은 부가세 별도이며, 제품의 출고 전 현금 입금을 원칙으로 합니다.

  2.

회사는 신용카드 결제를 제공하며, 고객은 신용카드 결제시 카드고객명, 카드번호, 카드유효기간 등을
제공하여야 하며, 회사는 승인을 취득한 후 고객에게 결과를 통보합니다.

 
  1.

회사는 효율적인 관리시스템을 통하여 고객 편의적인 서비스 제공에 노력을 다합니다.

  2.

고객은 회사의 인쇄물에 불만이 있을 경우, 이메일, 홈페이지 고객의 소리 등으로 통보할 수 있습니다.
불만 사항은 품질, 납기, 친절 및 기타 서비스 제공과 관련된 불만사항을 포함합니다.

  3.

회사는 고객으로부터 제기되는 불만사항 및 의견이 정당하다고 판단되는 경우 이를 신속하게 처리하며,
즉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그 사유와 처리기간을 통보합니다.

  4.

불만처리 비용은 회사의 부담으로 하며, 원인이 고객에게 있을 경우 고객이 부담하여야 합니다.

 
  1.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 교체 또는 고장, 통신두절
등으로 인하여 장애가 있을 경우, 제품의 공급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2.

회사는 객관적 원인불명의 사유로 발생한 제품불량에 대하여 50%의 책임이 면제됩니다.

 
  1.

이 약관은 2007년 7월 1일부터 적용됩니다.

  2.

적용일자 이전에 접수되었다 하더라도 이 가격표와 관련하여 적용일자 이후에 발생한 거래에 대해서는
이 규정을 준용할 수 있습니다.

  3.

이 약관은 적용일자 이전에 발생한 회사와 고객간의 개별약정에 대하여 우선 적용됩니다.

 
 

회사와 고객간의 거래에 관한 분쟁으로 인해 소송이 제기될 경우, 그 관할 법원은 회사의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으로 합니다.